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매 회차 화려한 라인업 ‘라임 트리 페스티벌 2017’ 4차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7-09-25 17:46:00조회

드디어 라임 트리 페스티벌의 4차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지금까지 3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라임 트리 페스티벌은 이번 4차 라인업 발표를 통해 페스티벌의 기대치를 더욱 높여 가고 있다.



국카스텐, 브로콜리너마저, 스탠딩에그 등 다양한 장르와 팬 층을 사로잡는 라인업을 발표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발표된 4차 라인업으로는 이제는 대한민국 대표 록 밴드인 국카스텐, 오랜 기간 인디씬을 주름잡고 있는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매 회 단독 공연을 매진시키는 뮤지션 스탠딩에그가 올라왔다.

또한, 드라마 OST계를 사로잡는 감성 뮤지션 디에이드, 따뜻한 목소리와 섬세한 기타 사운드를 보여주는 빌리어코스티, 허스키한 보이스로 청중을 사로잡는 오왠이 포함되었다.

그 외에도 인디계의 순수 청년 폴킴과 최근 TV와 라디오를 오가며 대중을 사로잡는 최낙타, 감미로운 화음을 뽐내는 듀오 위아영이 이름을 올렸다.

4차 라인업 아티스트들의 출연날짜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디에이드, 오왠, 최낙타가 9월 2일 토요일에, 국카스텐, 브로콜리너마저, 스탠딩에그, 빌리어코스티, 폴킴, 위아영이 9월 3일 일요일로 출연이 결정되었다.

앞서 3차까지 발표된 뮤지션들의 일자별 출연날짜는 장기하와 얼굴들, 케이윌, 버즈, 혁오, 스윗소로우, 정준일, 강산에, 데이브레이크, 짙은, 옥상달빛, 신현희와 김루트, 카더가든, 오왠, 윤딴딴, 최낙타, 유승우, 오존이 토요일 라인업으로 발표 되었다.

또한 거미, 십센치, 지코, 딘, 소란, 가을방학, 두번째달&고영열, 이지형, 창모, 치즈, 랄라스윗, 수란, 캣프랭키가 일요일 라인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이번 4차 라인업 발표에 이어 8월 초에는 최종 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이 공개될 예정이라 밝혀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도심 속 페스티벌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라임 트리 페스티벌 2017' 일반 티켓은 7월 20일(목) 1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라임 트리 페스티벌 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fficiallimetree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간웨딩21  편집부 최해영 기자 <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