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막바지 여름밤의 즐거운 휴가를 위한 샴페인
기사입력 2017-09-25 10:00:00조회
숨이 턱 막힐 정도의 더위로 우리를 괴롭히더니 어느덧 한 달 남짓을 남겨두고 서서히 작별을 준비하는 여름. 바쁜 일정 탓에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해 아쉬운 찰나, 친구들과 도심 속 한여름 밤 파티를 계획했다.

서울에서도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난지 캠핑장 텐트 숙박을 예약해 1박2일 파티를 여는 것.



아직 우리에게는 뜨거운 8월이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를 시원하게 적셔줄 여름 샴페인,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이 있으니 여름을 그냥 보내기에는 아쉽다.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은 얼음을 넣어 마시는 세계 최초의 샴페인으로 한여름 밤의 꿈같은 파티를 제안한다.

한강을 보며 즐기는 캠핑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한잔으로 운치 있는 루프톱 파티를 즐기고, 낭만적인 요트 데이트를 즐기며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과 함께하는 둘만의 호사에 이르기까지 도심 속에서도 다양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얼음을 넣어 마시면 더욱 깊고 세련된 샴페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니 완벽한 여름 샴페인이라고 칭할 만하다. 여기에 달콤하고 강렬한 과일 향까지, 2017년 막바지 여름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사진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가격미정 모엣&샹동>
 

월간웨딩21  김지은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생존과 진화에 성…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