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여러 방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주얼리
기사입력 2017-09-22 18:00:00조회
상대방이 나에게 느끼는 사랑의 매력은 일반적으로 보이는 나의 평범함이 아니라 새로운 각도에서 드러나는 숨겨진 내 모습일지 모른다. 어떤 고혹적인 끌림이라도 참된 매력을 발견하지 못하면 그저 ‘아름답다’는 형용사에 그치고 만다.



오랜 연애를 하다 보니 “변했다”란 말이 입에 붙었다. 자상하고 로맨틱하던 그가 시간이 지나면서 시들해진 느낌에 서운했다. 그러나 그는 언제나 “난 여전히 그대로인데”라고 답했다. 시간이 한참 지나고 나서야 아차 싶었다. 그는 매일 나의 숨겨진 여러 모습을 마주하며 모든 것을 아껴주었던 것이다.

골든듀의 오로라 네크리스 펜던트가 그렇다. 여러 방면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주얼리에 반했다. 북극 밤하늘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펜던트는 부드러운 나선형의 금속라인과 무지갯빛을 표현한 7색의 컬러 스톤, 행복을 상징하는 핑크 사파이어까지 세팅해 신비로운 멋이 가득하다.

금속라인 사이사이로 슬며시 비치는 빈 공간은 생동감과 입체감을 살려준다. 핑크골드와 화이트골드만 세팅된 심플한 디자인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볼 때마다 펜던트의 새로운 매력과 마주한다면 착용할 때마다 매번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 않을까.


오로라 네크리스 골든듀

 

월간웨딩21  김소현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생존과 진화에 성…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