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2017 F/W, 스마트 슬립과 슈프림 스페이스
기사입력 2017-09-22 15:00:00조회

2017 F/W 키워드는 스마트 슬립과 슈프림 스페이스


에몬스가구는 지난 7월 5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7 F/W 가구 트렌드 발표회 및 신상품 품평회 ’를 열어 주목받았다. 올가을 인테리어 & 리빙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리였다.



<사진 대리점주에게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

에몬스가구는 2017 F/W 가구 트렌드 발표회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인테리어 & 가구 트렌드 콘셉트로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Masstige)’을 내세웠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성비는 단순히 낮은 가격이 아닌 다른 공간과 차별화되는 디자인, 소재, 품질 등을 지닌 제품이기 때문에 더 가치 있는 공간과 더 의미 있는 공간인 ‘소유할 수 있는 프리미엄’을 강조한 것.

에몬스가구는 집에 대한 가치 소비 성향이 점점 증가할 것이라 내다보고, 일회성 가구가 아닌 오래 두고 볼 수 있는 제대로 된 제품으로 승부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더 가치 있는 공간, 더 의미 있는 공간을 위한 2가지 핵심 키워드로 ‘스마트 슬립(Smart Sleep)’과 ‘슈프림 스페이스(Supreme Space)’를 제시했다.


1 대리점주에게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
2,3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에몬스가구 디자이너


스마트 슬립 시장을 선도하는 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더 스마트해진 모션 침대와 자연주의 매트리스 등 한층 강화된 소재와 기능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스마트 슬립 시장을 구축할 예정이다.

우선, 60년 전통의 1등급 가죽 생산 회사인 이탈리아 리찌 사의 1등급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리찌 모션침대’로 스마트한 기능과 함께 디자인에 프리미엄 가치를 부여했다. 리찌 모션침대는 5분절 구조로 머리, 목, 등, 허리, 다리까지 세분화해 신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기존 무중력, 코골이 방지 기능에 메모리 기능을 추가해 버튼 한 번이면 자주 사용하는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더불어 기상 모드와 취침 모드, 마사지 모드 기능을 더한 스마트 모션 앱을 적용해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름에는 더욱 시원하게, 겨울에는 더욱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소재를 개발·적용한 매트리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쿨폼, 메모리폼, HR서포트폼의 3중 구조로 구름 위에 누운 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노블앙-더블웨어’, 순수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위생적 환경을 제공하는 ‘노블앙-네이처텍스’다.


공간의 차이를 만들다, 슈프림 스페이스

에몬스가구는 일반 소비재는 저렴한 것을 선호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에 아낌없이 돈을 쓰는 일점호화(一點豪華)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맞춤형 가구인 오더메이드 소파로 승부수를 띄웠다. 리찌 소파를 필두로 다채로워진 컬러와 공간에 맞춰 사이즈 주문이 가능한 오더메이드 소파 공급을 한층 보강한 것.

오더메이드 소파는 1등급 이탈리아 통가죽(두께 최소 1.8~1.9mm 이상)과 국내산 통가죽(두께 최소 2mm 이상)을 사용하며, 99% 항균 처리한 자연주의 폼, 복원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이탈리아 밴드, 친환경 접착제, 친환경 E0 등급 자재 사용 등 내장재의 품질까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7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이자벨’, ‘슈베르트’ 소파는 브릭브라운, 오렌지, 네이비, 그레이 등 컬러가 다양하며, 스웨덴 항균 패딩을 사용해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항균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각각의 모듈을 여러 가지로 조합할 수 있는 ‘블랜딩’ 옷장 시리즈가 눈에 띈다. 블랜딩 옷장은 기존 옷장, 이불장, 다용도장 구성은 물론이고 900㎜ 슬라이딩장, 반장, 화장대장, 코너장 등 다양한 모듈로 2인 가구 등 소형화되는 공간과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맞춤 구성이 가능하다. 이번 품평회에서 호평 받은 제품은 올 하반기 신상품으로 출시된다.

 

월간웨딩21  한수연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