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늦 가을밤의 캔들
기사입력 2017-11-05 17:00:00조회

쌀쌀함이 제법 겨울이 한층 나가온 긴 늦가을 밤. 어둑한 쌀쌀한 날씨늘 녹이듯 침실에 아늑함과 따뜻함을 느끼게 해줄 초장식은 어떨까? 이에 더해 향기까지 채워주니 더욱더 아늑함을 자아내기 안성 맞춤일것 같다.

단조로운 공간 분위기를 살리는 데는 향초만 한 게 없다. 기분 좋은 향으로 기분이 전환되는 것은 물론. 쌀쌀해진 날씨탓에 환기하기도 쉽지 않은 계절, 방에 캔들 하나를 켜 놓으면 방향 및 냄세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향초의 품질을 결정하는 것은 왁스인데, 과거에는 석유 원유 추출물인 파라핀 왁스를 사용하는 파라핀 캔들이 일반적이었다.

요즘은 친환경과 건강을 내세워 대두를 원료로 하는 소이 캔들과 라이스, 코코넛 등의 천연 원료로 만든 매혹적인 향의 니치 캔들 등이 대세다. 여기에 머스크, 장미, 라벤더 등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1 르라보 상탈 26 클래시 캔들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스모키 머스크향 향초로 천연 소이 왁스를 사용해 친환경적이다.

2 불리1803 레 부지 퍼푸메 야자수 열매를 말린 코프라와 쌀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베이스로 평화로운 시골의 풍경이 연상되는 향을 갖고 있다.

3 씨흐트루동 레스 벨스 머테리얼즈 지중해 서부 유역에서 자란 만다린 나무를 메인으로 우아하고 부드러운 향이 방 안을 가득 채운다.

4 벨먼 언익스펙티트 로즈 벨먼에서 최고급 향료로 직접 조향했으며 와일드 플로랄 계열의 향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5 아쿠아 디파르마 꼴레지오네 무라노 벤조인 아랍의 왕들에게 선물하던 에센스 벤조인이 함유된 향초. 베니스 유리공예 장인의 솜씨가 묻어나는 패키지가 우아함을 더한다.

6 프레쉬 사케 센티드 캔들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혹적인 향의 사케 캔들. 과즙이 풍부한 피치 넥타, 차이니즈 오스만투스 꽃이 풍성하고 관능적인 향을 전한다.

월간웨딩21  홍지혜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