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뷰티 메이크 오버 플레이스
기사입력 2017-09-15 17:00:00조회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체험 공간까지 마련한 뷰티 스토어들이 뜨고 있다. 찾아가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뷰티 메이크 오버 장소, 여기 어때.

220여 개 뷰티 브랜드를 총망라한 시코르



‘Chic or Nothing’의 줄임말인 시코르(CHICOR)는 신세계가 내놓은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다.

지난해 말 론칭한 시코르가 첫 번째 서울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 스트리트 내에 오픈했다. 자신만의 감성과 취향을 가진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시코르는 170여 평 규모의 매장에 직접 큐레이션한 220여 개의 뷰티 브랜드 제품들을 갖추었다.

에스티로더, 겔랑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세타필, 아비노 같은 매스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비했다. 무엇보다 헤어 셀프 바, 메이크업 셀프 바 등 셀프 테스트존을 만들어 고객이 직접 메이크 오버를 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 눈에 띈다.

셀프 테스트 공간에는 메이크 오버를 한 뒤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휴대폰 거치대도 설치해둔 센스가 돋보인다.

뷰티 제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스파출라웍스



스파출라웍스는 8가지 유해 논란 물질을 뺀 최상의 재료만으로 음식처럼 신선한 화장품을 생산하는 뷰티 브랜드다.

대표 자신이 직접 만들어 쓰던 천연 화장품을 제품화한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전지현이 결혼식 답례품으로 이곳의 캔들을 선택해 화제가 되었을 정도.

한남동 블루스퀘어 뒤편에 자리한 스파출라웍스의 쇼룸에서는 특별한 DIY 클래스를 운영한다.

결혼을 앞둔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천연 크림, 스크럽, 배스 밤 등을 직접 만들며 즐거운 추억까지 간직할 수 있는 브라이덜 클래스, 직장인들이 회식을 대신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클래스 등 소규모 친목 모임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 플롭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를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플롭스’라는 매장명은 ‘퐁당’이라는 의성어를 뜻하는 ‘플롭(Plop)에서 유래한 것. 메이크업의 신비스러운 매력과 마법 같은 컬러에 빠져드는 공간을 콘셉트로 삼은 정샘물 플롭스는 총 3개 층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TRY’ 공간인 1층에서는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고, ‘PLAY’ 공간인 2층 아티스트 룸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코스메틱 가든도 마련되어 있다.

‘JOY’ 공간인 지하 1층에는 전시 공간을 마련해 음료를 마시면서 전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개성 있게 꾸며 흡사 작은 미술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정샘물 플롭스는 오래도록 머물며 둘러보고 싶은 공간이다.

월간웨딩21  황현선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