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시애틀, 발리 & 서호주.시원한 수상여행 1
기사입력 2017-09-14 17:00:00조회

푹푹 찌는 여름 더위를 피해 해외로 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시원한 수상 체험을 놓치지 말자. 물살을 가르며 즐기는 짜릿한 수상 스포츠부터 우아하게 물위를 지나며 도시를 감상하는 낭만 가득한 여행을 할 수 있다. -1

우아하게 물 위를 즐기는 법

미국 시애틀

여름이 되면 시애틀에는 사람들의 활기로 가득하다. 도시 주변에 펼쳐진 바다와 호수에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페리나 크루즈 등을 이용해 특별한 시티 투어도 경험할 수 있어 한여름 시애틀의 낭만을 즐기기에 좋다

1 물 위를 달리다, 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는 시애틀에서 꼭 체험해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다. 대표 비행 코스는 레이크 유니언에서 이착륙해 시애틀의 상징인 스페이스 니들과 워싱턴 대학 캠퍼스, 개스 웍스 공원 등 시애틀 주요 명소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약 20분 동안 물 위를 달리며 짜릿한 시티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2 유유자적 물 위를 산책하는 카약



시애틀 명소를 이색적으로 둘러보고 싶다면 물 위의 산책으로 불리는 카약을 추천한다.

카약 패들링은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대표 카약 코스는 엘리엇 베이를 따라 직접 패들링 하며 시애틀 다운타운과 올림픽 산백을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2시간가량 소요된다.



발라드 운하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1시간 코스도 인기다.

3 해 저물녘 낭만 가득한 크루즈



시애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연인이라면 크루즈 투어를 추천한다.

특히 해 저물녘 시애틀의 명소인 레이크 유니언과 레이크 워싱턴을 둘러볼 수 있는 선셋 디너 크루즈는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크루즈에 탑승하는 동안 선장이 직접 주요 명소를 소개하고 샴페인과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신혼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4 도시 마천루를 감상하는 법, 페리



시애틀 인근 지역을 연결하는 페리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로 손꼽힌다.

특히 워싱턴 주 페리는 가장 인기 있는 노선 중 하나로, 시애틀 워터프런트를 출발해 베인브리시 섬 또는 올림픽 반도까지 운행하며 특별한 시애틀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월간웨딩21  김미소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풀무원, 일주일 건강밥상 책임질 '찬류…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