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장인정신이 깃든 오트쿠튀르 웨딩드레스
기사입력 2017-09-13 17:00:00조회
한국 오트쿠튀르 드레스 디자이너의 자존심으로 불리는 디자이너 이명순대표는 이명순웨딩드레스, 시:작 by 이명순, 리휴(REEHUE))까지 3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새 플래그십 숍을 선보였다.



100여 평의 넓은 공간과 높은 천고가 탁 트인 느낌을 주는 이 공간에서 이명순 대표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곳은 5층의 디자인랩이다.

문을 열면 그동안의 노하우가 살아 숨 쉬는 패턴들이 빼곡히 걸려있는 작업실에서 디자이너와 패터너 들과 함께 수시로 작업에 몰두하는 이명순 대표를 만날 수 있다.

뒤쪽 어딘가로 밀려나기 마련인 작업실을 환하고 넓게 배치한데서 그만의 남다른 자긍심을 느낄 수 있다.





유럽 어딘가의 부티크 쇼윈도를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와 함께 나만을 위한 맞춤 드레스가 완성되는 과정, 그 드레스를 입고 꿈꾸던 순간을 맞이하는 신부, 그런 모습을 기쁘게 지켜보는 가족까지 모두가 편안한 공간이 펼쳐진다.

가족이 다함께 행복한 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누리도록 도와줄 리휴의 분점이 입점해 있다. 일부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대여뿐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다.







모던한 분위기의 4층은 시:작by이명순이 자리 잡고 있다.







하얀 커튼을 드리운 넓은 창과 파스텔톤의 가구들이 조화를 이룬 공간에서 요즘 트렌드로 떠오른 가봉스냅을 소화할 수 있다. 남다른 조명과 넓은 피팅룸에서 마음껏 가장 예쁜 신부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월간웨딩21  고성송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영숙 [디렉터정의 미술탐닉] 시작은 판화다 …

치과 양지선 원장 홈케어 치아미백의 진실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