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꿈처럼 낭만 가득한 야외 웨딩
기사입력 2017-09-07 15:00:00조회

1년 365일 신랑신부가 꿈꾸는 낭만 가득한 야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곳, 초록의 싱그러움을 마음껏 뽐내는 한스갤러리의 웨딩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국내 최대 야외 웨딩업체 한스갤러리는 서울 도심 속에서 특별한 야외 웨딩을 치를 수 있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야외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 사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덕분에 무더운 여름에도 신랑신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스갤러리는 북악산에 위치해 하객들이 접근하기 편한 것이 장점이다. 점심과 저녁, 하루 두 차례만 예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랑신부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게다가 신랑신부가 원하는 전문 웨딩 디렉팅팀을 섭외해 마음에 쏙 드는 결혼식을 구성할 수 있다. 결혼식 연회 음식은 한스갤러리 레스토랑 & 카페의 요리사와 바리스타, 파티셰가 직접 준비한 야외 바비큐 & 뷔페, 음료, 디저트가 제공된다.



한스갤러리는 무엇보다 야외예식을 치를 수 있는 실내 공간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실내 잔디밭에서는 날씨와 상관없이 1년 365일 신랑신부가 꿈꾸는 낭만 가득한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냉난방 시설이 잘 돼 있어 한여름은 물론이고 한겨울에도 자연의 느낌을 살린 웨딩을 진행하기 충분하다.

한편, 한스갤러리는 지난 6월 웨딩 디렉팅 그룹 알지비지구맛과 함께 마련한 웨딩 페어 ‘한스갤러리 x 알지비지구맛 웨딩 페어’를 성공적으로 치러 주목받았다. 웨딩 페어에는 50쌍의 예비 신랑신부가 참여해 일지비지구맛의 특별한 웨딩 연출과 한스갤러리의 식사 메뉴를 경험하는 등 아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월간웨딩21  한수연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풀무원, 일주일 건강밥상 책임질 '찬류…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