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서머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컬러풀 미니백
기사입력 2017-08-27 16:00:00조회
오늘도 난 여행앱을 체크하고,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는 순간을 꿈꾼다.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엔 그야말로 엉덩이가 들썩인다.



평소엔 입지도 못할 화려한 패턴이나 과감한 디자인의 옷을 장바구니에 담아보고, 이때 아니면 못할 서머 메이크업을 기웃거리는 찰나 내 눈을 사로잡은 피에르아르디 알파 미니백.

하와이나 방콕 같은 휴양지에서라면 별스럽지 않겠지만 휴가 때 한번 입고 돌아와서는 다음 휴가까지 일 년 넘게 옷장 신세가 되는 바캉스 전용 옷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서머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 줄 멀티컬러 가방이다.

디스트로이 데님 쇼츠부터 블랙 리틀 드레스까지 그 어떤 드레스코드와도 절묘하게 매치되는 이 백은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폰과 립스틱, 쿠션팩트 정도를 넣을 수 있어 가벼울수록 손이 가는 여름철 백 리스트에 일순위로 올랐다.

심플한 디자인에 상큼한 컬러감과 볼드한 블랙 라인이 세련된 미니백은 여행지에서 일상으로 돌아와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없으니 이보다 좋은 아이템이 또 있을까.


 

월간웨딩21  정인식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재연 [건강] 산부인과 검사, 여성이라면 필…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