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약속하는 커플워치
기사입력 2017-08-24 10:00:00조회
30대가 되니 친구들끼리 모이면 빠지지 않는 이야기 중 하나가 결혼이다. 무엇보다 예물 이야기는 늘 이슈다. 예전에는 공식처럼 여자는 가방, 남자는 시계를 예물로 준비했지만 최근에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따라 예물마저 변화하는 모양이다.



둘이 함께 하는 것에 더욱 의미를 두어 커플링과 커플 워치가 예물로 각광 받고 있다는 것. 그중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을 갖춘 예거 르쿨트르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특히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커플워치는 비와 김태희 커플이 화보에서 착용하며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 제품. 남성용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은 두께가 1cm도 되지 않는 얇은 케이스로 간결한 라인을 선보이고, 그 안에 날짜 표시창과 문페이즈가 정교하게 자리 잡아 심플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성용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것과 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나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의 또 다른 장점은 스트랩. 남성은 블랙,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기본 컬러가 있으며 여성은 버건디와 블루 등 밝은 컬러에서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컬러까지 고를 수 있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세팅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감각적인 문페이즈와 다이얼로 시계 그 이상의 소장 가치를 지닌 예거 르쿨트르라면 예물 커플워치로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월간웨딩21  정인식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재연 [건강] 산부인과 검사, 여성이라면 필…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