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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신 다이어트, 4주 운동 처방전 1
기사입력 2017-09-07 11:00:00조회
예신 다이어트, 4주 운동 처방전 1

결혼준비 동안 예비신부를 괴롭히는 가장 큰 스트레스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으로 현명하게 관리하면서 행복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자.

“내 몸에 자비란 없어!”라고 말하는 홈트의 원조 김주원. 완벽한 웨딩드레스 핏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군살은 모조리 빼주는 스파르타 트레이닝을 알려준다.



전신운동
WHOLE BODY



1 엎드려뻗쳐 자세에서 엉덩이를 높이 올려 몸을 뾰족한 산처럼 만들어주세요. 그 상태에서 양팔과 등이 일직선이 되도록 등을 바닥으로 누르며 스트레칭! 양 팔꿈치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2 상체를 천천히 앞으로 밀어내며 엉덩이를 낮춥니다. 허벅지가 바닥에 닿기 전까지만 내리고 턱과 시선은 하늘 방향으로 올려주세요.


등 운동
BACK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서 허리를 펴세요. 무릎은 자연스럽게 구부린 상태로 상체를 45도 앞으로 기울이세요.

2 그대로 양팔을 위로 뻗어, 양팔이 귀 뒤쪽에 위치한다는 느낌으로 뻗어야 합니다.

3 양 팔꿈치를 뒤로 쭉 끌어당겨 양손이 일직선으로 당겨지며 뒤에서 봤을 때 W모양이 되면 OK!


엉덩이 & 팔 운동
HIP&ARMS



1 바닥에 무릎을 세운 채로 앉아 양 손바닥으로 등 뒤의 바닥을 짚으세요. 이때 양 손끝은 엉덩이를 향합니다.

2 발뒤꿈치로 내 몸을 들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엉덩이를 들어 올립니다. 이때 무릎은 모아지지 않게 발끝 방향으로 벌려줍니다. 그대로 엉덩이를 바닥에 닿기 전까지 내려주세요.


허리 운동
WAIST



1 엎드려뻗쳐 자세에서 양발은 골반 너비로 벌리고, 양 팔꿈치로 몸을 세워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이때 팔꿈치는 어깨에서 수직으로 떨어지게 두고, 어깨와 귀는 최대한 멀리 둡니다.

2 복부에 힘을 주고 중심을 잡으며 팔을 뽑아내듯 앞으로 뻗습니다. 당긴 팔을 내리고 반대 팔을 뻗습니다.

다이어트는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한다. 결혼준비를 하는 동안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피곤한 상태이긴 하지만 그 모든 것이 웨딩데이에 버진로드를 당당하게 걸어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는 버진로드를 걸어 가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와 더불어 자신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생활습관을 바르게 가져야 하겠다.


월간웨딩21  김지은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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