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뷰티 > 뷰티

fashion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제안하는 ‘더 예뻐지는’ 메이크업
기사입력 2017-05-24 15:25:00조회
지난 16일 방송된 SBS 플러스 '스타그램2'의 인기 코너 '스타 스틸 파우치'에서 출연한 라붐의 솔빈이 파우치와 함께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솔빈은 화사한 화이트 드레스 차림에 부케를 들은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나타나 MC들과 출연자들로부터 그 어느 출연자보다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 : SBS plus 스타그램>

솔빈은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면서 자신이 가장 아끼는 아이템으로 아이스캔디볼 팩트를 꼽았다. "제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인데 이 팩트는 내 피부보다 한 톤 정도 밝게 해준다.

녹색과 핑크색 구슬이 섞인 이 구슬 팩트가 피부를 화사하게 하고, 워터베이스로 쿨링감까지 준다"고 설명했다. 테스트를 해본 MC들도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는데 만족감을 표시했다.

다음 아이템으로 인형 속눈썹을 만드는 스키니 마스카라를 공개했다. 자신만의 속눈썹 화장 비법으로 "속눈썹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뷰러로 속눈썹을 잘 올려준 다음, 속눈썹 끝에만 마스카라를 바른다"고 공개했다.

솔빈이 소개한 다음 아이템은 워터 틴트. "가벼운 피팅감과 함께 내 입술색을 잘 표현해준다"고 하자, 성종이 "제가 발라봐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솔빈은 성종의 입술에 틴트를 정성스레 발라주며 아이돌 케미를 자랑했다. 워터 틴트를 발라본 성종도 “애용해야겠다”며 꿀 케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마일드 피니쉬 클렌징 밤을 공개한 솔빈은 "피부가 워낙 건조한 편이라 이 밤 형식 클렌징을 녹여서 바른다. 이 제품은 바르면 오일처럼 부드럽게 녹는다.



<사진 : SBS plus 스타그램>

수분감이 많아 촉촉할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클렌징이 된다"고 자랑했다. MC 손담비와 장도연은 테스트를 직접 해본 후 “처음 보는 밤 형식”이라며, 클렌징 테스트 후 “적은 양으로도 너무 잘 지워진다”며 놀라워했다.

솔빈은 파우치 아이템 중 자신만의 뷰티킥 최애템으로는 구슬 팩트를 꼽았다. 솔빈은 "아무래도 화장에서 피부 표현이 중요한 만큼 이 팩트는 내게 필수품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솔빈의 최애탬 구슬 팩트 ‘아이스캔디볼 팩트’를 비롯, ‘논스머지 스키니 마스카라’, ‘리얼 원 데이 컬러 킵 틴트’ 등은 모두 ‘푸로루나’에서 만든 제품이다.

푸로루나는 현재 이 제품들에 대해 ‘1+1’ 등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로루나’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웨딩21  편집부 최해영 기자 <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