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사랑가득한 결혼 22년차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화보
기사입력 2017-05-24 09:00:00조회
봄날을 알리듯 꽃들이 만발한 곳에서의 결혼식은 모든 신부들의 로망. 사랑 가득한 결혼 22년차 부부가 동화 같은 야외 공간에서 완성한 리마인드 웨딩 화보.



웨딩 베뉴
WEDDING VENUE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이 진행된 북악산 끝자락에 위치한 한스 갤러리. 서울 도심 속에서 야외웨딩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하루 두 차례만 진행되는 예식은 신랑신부가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다양한 웨딩 연출을 할 수 있다. 한스갤러리 레스토랑에서 전문 셰프와 파티시에가 직접 준비하는 예식 음식은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올 3월에 새로 완성된 실내 잔디밭 공간은 신부가 꿈꾸는 낭만적인 야외 예식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1년 365일 진행할 수 있다.











웨딩스토리
WEDDING STORY

25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인연을 유지해 3년 뒤 가족을 이루게 된 최윤기&김영숙 부부. 당시 짝이 없는 두 사람에게 주변에서 좋은 사람이 있다며 서로를 소개했다.



아버님은 어머님이 열심히 사시는 모습을 보고 처음부터 그저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 좋아하는 감정도 컸지만 여자 혼자 자식을 키우고 일을 하는 모습에 같이 도와 짐을 덜어주고 싶었던 것. 엄마만 좋다면 얼마든지 축하한다는 큰딸 민정 씨의 응원에 힘을 얻어 한 가정을 이루었다.


월간웨딩21  김소현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생존과 진화에 성…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