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뷰티 > 뷰티

fashion
본격적인 웨딩 시즌,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블루밍케어
기사입력 2017-04-25 18:30:00조회
본격적인 웨딩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한 블루밍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아모레퍼시픽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이 ‘스킨 라이트테라피’를 추천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고민 중 하나는 '피부 관리'.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해도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불규칙한 일과와 야근 탓에 에스테틱에서의 관리는 꿈도 못 꾸는 예비 신부라면 홈 케어 디바이스에 주목하자.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테라피는빛과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광채와 수분,탄력을 개선하는스킨케어 디바이스로 바쁜 예비 신부들이 매일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마스크팩 또는 수분크림을 바르고 자신에게 필요한 모드를 선택해사용하면된다.각 모드 별 효과를 더하고 싶다면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크림을 사용해주면 좋다.브라이트닝케어는블루,옐로,레드 라이트 중 톤업 크림과 함께 옐로라이트로케어할 것.

게다가 미세전류는 노화로 둔해진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며, 효능까지 높인다.집에서 아침 저녁으로 3분씩만 투자하면 되는 쉬운 사용법 역시 장점이다.메이크온 스킨 라이트테라피로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윤광 피부를 가져보자.

월간웨딩21  편집부 최해영 기자 <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존쿡델리미트쉐프가 추천하는 5월의 메…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