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시디즈, 밝은색상의 중역용 가죽 의자 출시
기사입력 2017-04-22 12:00:00조회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최고급 태스크 체어 모델인 T80과 E50시리즈를 통해 업계 최초로 밝은 색상을 채용한 중역용 가죽 의자 제품을 출시했다.

T80과 E50의 새로운 모델은 각각 좌판과 등판, 목받침에크림 컬러의천연 가죽을 적용함과 동시에 럼버 커버 (요추 지지대 커버)에도밝은 우드 패턴을 사용, 사무실 및 서재 공간의 고급 목재 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도록 했다.


▲‘T80’(좌)과 ’E50’(우)크림 컬러’모델


이번 제품 컬러 추가는 개인의 개성 및 취향의 반영으로 점점 다채로워지는 최근 사무공간의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프랑스의 유명 컨설팅 기업인 넬리로디社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한 제품은사무실 환경뿐 만 아니라 거주 환경에도 더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T80은 시디즈의 역량을 집약시킨 플래그십 모델로 의자의 심장이라 불리는 틸트 설계 및 디자인을 독일 이토 디자인 스튜디오와 6년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얼티메이트싱크 (Ultimate Sync)' 적용으로 골반과 가장 가까운 위치를 중심으로 등판이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좌판의 길이 및 각도는 물론 팔걸이 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게 도와준다.

E50은 강렬한 슈퍼 스포츠카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열정적이고 품격 있는 젊은 리더의 이미지를 를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운디자인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자동차 버킷 시트와 같이 등판을 4개로 나누어 디자인해 착좌감을 높였다.

기존의 중역용 가죽의자와 달리 등판과 좌판이 분리된 디자인을 채택했고, 이를 통해 자세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등좌판이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틸팅과 각도 범위 선택이 가능한 멀티리미티드틸팅을적용해 차별화된 착석감을 제공한다.

시디즈‘T80’및 ‘E50’의 크림 컬러모델은시디즈 홈페이지(http://www.sidiz.com) 및 공식 시디즈 대리점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가는각각 102만 2천원, 106만 6천원이다.

월간웨딩21  편집부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남은 연차로 여행 떠나 볼까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존쿡델리미트쉐프가 추천하는 5월의 메…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