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여성칼럼
패션칼럼
뷰티칼럼
명사에세이
파워인터뷰

뉴스홈 > 피플 > 피플

fashion
돌(Dole), 한 입 사이즈 견과류 바(bar) '미니트리플바' 출시!
기사입력 2017-11-01 17:00:00조회
100년 역사의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돌(Dole)이 엄선된 견과와 씨앗 그리고 건과일을 한 입 크기의 바(Bar)형태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트리플바' 3종을 출시했다.


돌(Dole)의 ‘미니트리플바’는 아몬드, 땅콩, 호박씨 등 3가지 견과와 3가지 씨앗, 그리고 건과일을 하나로 합친 바(Bar)타입의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건과일의 달콤한 풍미가 큰 특징이다. 인공색소와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고, 트랜스 지방도 들어가지 않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2종으로 출시되었던 ‘트리플바’에 스트로베리 맛을 추가하여 선택권을 넓히고, 기존 제품 대비 1/3 크기의 한 입 사이즈(11.9g)로 출시되어 휴대성을 높였다. 취식과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야외 운동 시 간식으로 좋고, 두뇌 회전에 도움을 주는 견과류와 씨앗 등이 함유되어 공부하는 학생들의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총 3종의 제품을 한 팩에 담은 패키지로 출시, 3가지 제품을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바삭한 견과, 씨앗과 달콤한 과일을 한 입 사이즈에 담은 돌(Dole) ‘미니트리플바’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은 블루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웨프뉴스(WEF)  편집부 최해영 기자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존쿡델리미트쉐프가 추천하는 5월의 메…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