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업계소식
뉴스&단신
패션아이템
뷰티아이템
웨딩아이템

뉴스홈 > 브랜드 > 브랜드

fashion
소규모 하우스 웨딩이 가능한 레스토랑이 인기
기사입력 2016-11-24 19:02:00조회
최근 몇 해 동안 남들의 기준에 맞춘 성대한 결혼보다는 예비신랑신부의 가치관과 새로운 트렌드에 맞춘 스몰웨딩과 셀프웨딩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경제 불황이 지속되면서 사회 전반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이는 문화가 자리 잡아가면서 웨딩 시장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진 : 세븐스프링스 목동 41타워점>

요즘 예비부부들은 판에 박힌 결혼식보다는 자기만의 개성을 살려 하우스 웨딩, 레스토랑, 갤러리,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치르는 경우가 많다.

웨딩촬영에서부터 결혼식 당일의 스타일링도 업체가 아닌 예비신랑신부가 자신 또는 지인이 연출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런 추세 발맞춰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 있는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가 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셀프 웨딩이 가능한 레스토랑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대표적인 매장은 세븐스프링스 ‘목동 41타워점’과 ‘여의도점’ 2곳이다.

건강한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 진행 시, 세븐스프링스만의 건강한 그린테이블(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3시간 동안 전석 예약으로 진행되어 편안한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목동 41타워점’은 5호선 오목교역 도보 10분 거리, ‘여의도점’은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편이 편리하다. 

결혼식을 위한 데코는 신랑신부가 스스로 준비해야 하지만, 웨딩 디렉팅 업체를 이용하면 손쉽게 매장을 꾸밀 수 있으며 웨딩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세븐스프링스 목동 41타워점( 02-2168-2511 http://www.sevensprings.co.kr )

월간웨딩21  편집부 최해영 기자 <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재연 [컬쳐트렌드] 책 한 권으로 가슴 따뜻…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