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스타패션] 여배우의 리얼웨이룩, 그녀들이 선택한 가방
기사입력 2013-11-04 15:37:00조회
브라운관을 벗어난 스타들의 사복 패션이 새로운 패션 키워드로 자리 잡은 지는 오래된 일이다. 평소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아 더욱 궁금하게 했던 여배우들의 리얼웨이룩은 그녀들의 숨겨진 일상 모습까지 알 수 있어 인기를 끈다.
 
특히 여자들의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잇백은 언제나 패셔니스타들의 손에 가장 먼저 들려있다. 시즌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주도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가을 잇백을 알아보자.
 
 

<사진제공 : JINAMMI>
 
 
드라마 ‘루비반지’와 ‘우리 결혼했어요’의 설레임 커플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소연이 한 런칭쇼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에선 악역으로 화려하고 럭셔리한 의상들을, 우결에선 사랑에 빠진 여자로 로맨틱한 의상들을 주로 착용하는 반면 이날 행사장에선 시크하고 도도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가을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트렌치코트에 블랙진, 블랙 워커힐까지 자칫 건조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의상에 카멜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 준 것.
 
 

<사진제공: 칸엔터프라이즈>
 

영화 “붉은가을”로 도쿄영화제 참석차 오랜만에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김유미는 그녀만의 시크한 공항패션으로 이슈가 되었다. 완벽한 가을여자로 변신한 김유미는 메탈릭한 느낌의 그레이 빅백을 매치하여 무난하고 밋밋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어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리얼웨이룩을 보여주었다.
 
트렌치코트에 무심하게 걸친 숄더백이 그녀만의 이지적인 느낌을 살려준다.
 
가을 겨울엔 블랙 가방, 무던히도 아무 생각 없이 집어 든 빅백을 이제는 탈피하고 싶다면, 스타들의 센스 있는 가방 스타일링 팁을 참고하자. 가방 하나만으로도 스타일과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으니까.
 

 

월간웨딩21  편집부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자신의 일에 열정…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