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패션] 진화를 거듭한 ‘맨투맨’의 무한 변신
기사입력 2013-11-02 09:30:00조회
요즘 같은 날씨에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아이템 스웻셔츠, ‘맨투맨’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들은 매년마다 형형색색 다양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 지바이게스>
 

웨어러블한 맨투맨은 어떤 스타일로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까지 다양하게 변화가 가능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올 가을부터 시작해서 겨울을지나 봄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맨투맨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맨투맨 스타일링을 찾아 보자!
 
 
 
오리지널 맨투맨으로 클래식하게!
 
 

<사진제공 : 드라이프, 디얼스, 바이 울프강 프록쉐, 수페르가>
 

멀티 브랜드 ‘드라이프 (DRIFE)’에서는 베이직 하면서도 클래식한 맨투맨을 선 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베이스볼 프린트와 브랜드 로고가 절묘하게 디자인되어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총 네 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캔버스백 디자인에 가죽원단과 골드 컬러의 지퍼를 믹스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심플함을 살린 ‘디얼스 (The Earth)’의 캔버스 백으로 포인트를 주자.
 
사용을 할 수록 자연스럽고 멋스럽게 태닝이 되는 이태리안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한 이 캔버스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그날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캔버스백으로, 때론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클래식한 문양이 돋보이는 'ByWP (바이 울프강 프록쉐)' 의 안경으로 스타일에 균형을 맞추자. 한 층 더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부여해 줄 것이다.
 
신발은 100년 전통의 이태리 대표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 (SUPERGA)’가 세계적인 파워 블러거 ‘키라아 페라그니’ 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인 가죽 플랫폼 스니커즈로 스타일의 마무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롱 맨투맨으로 걸리시하게!
 
 

<사진제공 : 비엔엑스, 드라이프, 타스타스, 내추럴라이저, 헤지스 아이웨어>
 

올 가을 여성복 브랜드 ‘타스타스 (TASSE TASSE)’에서는 금박 프린트 장식이 멋스러운 롱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밑단 부분에 프린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탈 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의 입맛을 딱 맞추었다.
 
여기에 여성복 ‘비엔엑스 (BNX)’의 투 톤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야상 재킷을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도 걸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드라이프 (DRIFE)’ 의 캔버스 소재 토트 백과 ‘내추럴라이저 (Naturalizer) ’의 앵클 부츠까지 매치한다면 한 층 소녀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크롭 톱, 맨투맨으로 스포티하게!
 
 

<사진제공 : 드라이프, 랩 ,에이드레스, 드라이프, 비엔엑스, 영에이지>
 

올 여름 배꼽부분에서 허리가 마무리되는 크롭 톱의 유행이 겨울까지 이어지면서 짧은 기장의 맨투맨이 한 번 더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짧은 기장의 크롭 톱 맨투맨은 발랄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어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주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맨투맨 아래에 여성복 브랜드 ‘비엔엑스 (BNX)’의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허리라인이 날씬해 보이면서도 하체에 단점까지 보완해주어 자신감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자이너 감성의 가방 브랜드 ‘에이 드레스 (a dress)’ 의 레드 컬러 미니백과 함께 매니시한 느낌이 가미 된 에스콰이어 ‘영 에지이지 (YOUNG AGE)’의 옥스퍼드 부티를 매치한다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 나에게 어울리는 맨투맨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 리더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 흔하디 흔한, 맨투맨 티셔츠로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패션 리더들의 스타일로, 스타일 감도를 올리자!  
 
 
 
사진제공 : 드라이프, 디얼스, 바이 울프강 프록쉐, 수페르가, 비엔엑스, 드라이프, 타스타스, 내추럴라이저, 헤지스 아이웨어, 드라이프, 랩 , 에이드레스, 드라이프, 영에이지

월간웨딩21  편집부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자신의 일에 열정…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