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밋밋한 데일리룩,포인트‘모자’로 완성!
기사입력 2013-10-29 13:54:00조회
기상예보에서 ‘쌀쌀’하다는 소식이잦아지면서 가을이 지나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계절이 바뀜에 따라, 새옷을 구매하지만 유행에 민감한 이들에게는 일회성 의류밖에 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한 철만 입게 되는‘의류’보다소장가치 있는 액세서리아이템으로 눈을 돌려 보자. 수 많은 액세서리들중, 모자를 선택하는 것은어떨까.
 
 


평범한 차림이라도 개성 있는 모자 하나만으로도 얼마든지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지금부터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각기 다른 실루엣의 ‘모자’들을 확인해보자. 바야흐로 이제는 ‘모자’에 주목해야 할 때이다.


STYLE 1. 레트로 패션을 대표하는 빵모자, ’뉴스보이 캡’!    
 
 
<왼족부터 사진 = 브릭스톤, 브로너 세인트페인>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처럼, 어김없이 복고 열풍이 불고 있다. 투박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의 ‘뉴스보이 캡’ 일명 빵모자는 촌스럽기 보다는 오히려 클래식한 감성을 전달한다. 이러한 ‘뉴스보이 캡’은 다른 모자들과는 달리 독특하게 생긴 디자인으로 다소 부담을 느낄 수 있지만모노톤의뉴스보이 캡은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헤링본’,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들어간 제품들은 보다 깊은 클래식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남성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레더소재의뉴스보이 캡을 추천한다.


STYLE 2. 올해 트렌드를휩 쓴 ‘스냅백’, 느낌 아니까~    


 
 
< 왼쪽부터, 사진 = 피스러브앤언더스탠딩, 테이블 클로징 컴퍼니, 네스티팜>
 

올해 봄부터 패션 피플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았던 아이템은‘스냅백’이다.스냅백은스트리트 스타일에만 국한되지 않고, ‘어반시크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 할 수 있기 때문.

스냅백은 스트리트 감성과 결합되어, 보다 재미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상반기에 이어 올해 하반기에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이다.더불어 과감한 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은 레더 소재의 스냅백으로 감각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다만, 정직하게 앞으로 눌러쓰는 것은 금물! 머리에 살짝 얹은 듯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주자.


STYLE 3. 지금 써야 제 맛인 ‘비니’!    
 
 
<왼쪽부터, 사진 = 테이블 클로징 컴퍼니, 피스메이커, 브라운브레스>

 
니트 소재의 비니는 따뜻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보이시하고 캐주얼 한 느낌을 주어전 세계 패션 피플들에게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비니’들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인트 모티브나다양한 패턴들이 사용되어이전보다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니로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 줄 것이다. 반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단색의 볼륨감 있는 소재의 비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월간웨딩21  윤형래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자신의 일에 열정…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