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업계소식
뉴스&단신
패션아이템
뷰티아이템
웨딩아이템

뉴스홈 > 브랜드 > 브랜드

fashion
박홍근홈패션, 드라마 '그래도 당신' 패브릭 일체 협찬
기사입력 2012-06-07 12:23:00조회
5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일일 드라마 '그래도 당신'에 커튼, 이불 등 패브릭 제품을 '박홍근홈패션'이 일체 협찬한다. 신은경, 김승우, 왕빛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위장이혼이라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수의 드라마에 협찬을 진행해 온 '박홍근홈패션'이 이번 드라마에 거는 기대감은 특별하다. 120부작인 만큼 방영기간 동안 계절이 변하는 시점에서 적절하게 신제품을 노출할 수 있다는 점 때이다.
 
'박홍근홈패션' 따르면, 드라마 협찬 후에는 인기 상품전을 따로 진행할 정도로 PPL 효과가 좋다. 특히 한류열풍과 더불어 중국, 미국 등의 해외 지사에서는 한류 드라마 속 이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해 협찬 및 홈 드레싱 일체를 진행했던 '신기생뎐', '천일의 약속' 등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해외 고객 및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
 
서울을 방문한 일본, 중국 관광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드라마 속 제품을 찾는 일도 날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박홍근홈패션'은 증가하는 외국인 구매고객들을 위해 부피를 최소화한 진공 패키지를 개발하고 해외 특송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해외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확대하는 등 PPL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문의. 박홍근홈패션 (02 3409 0092 www.phghome.co.kr)

웨프뉴스(WEF)  이상민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이세구 [이세구박사 칼럼]관계에서 오는 질병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