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레핏
기사입력 2017-12-17 11:00:00조회











#1.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레핏


#2. ▶ 곧은 등 라인 만들기

1) 바닥에 앉아 두 발바닥을 마주 댄 다음 손으로 잡아 회음부 쪽으로 최대한 끌어당기고 양팔 을 앞으로 자연스레 모은다. 등은 똑바로 세우고 어깨도 편다. 아랫배에 힘을 준다.
2) 모은 두 손을 자연스레 앞으로 뻗으며 가슴이 무릎보다 앞으로 나가도록 상체를 숙이고 허리 를 길게 늘인다. 30초간 유지한다. 4회 반복한다.

#3. ▶ 가늘고 긴 팔 만들기

1) 어깨가 올라가지 않도록 힘을 빼고, 정수리를 위로 올린다는 느낌으로 목을 길게 늘인다. 양팔은 옆으로 뻗는다.
2) 팔을 몸 쪽으로 접었다가 펴기를 반복한다. 가벼운 벽을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실시한다. 20회씩 5세트 한다.

#4. ▶ 날렵한 팔뚝 만들기
1) 어깨가 올라가지 않게 힘을 빼고, 정수리를 위로 올린다는 느낌으로 목을 길게 늘인다. 양팔은 편하게 옆으로 내린다.
2) 날갯짓을 하는 것처럼 양팔을 머리 위로 올렸다 내리기를 반복한다. 20회씩 5세트 한다.

#5. ▶ 우아한 팔다리 만들기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바깥으로 돌려 양발이 일자가 되도록 선다. 양팔은 가슴  앞으로 들어 동그랗게 만든다.
2) 그대로 무릎을 굽히며 자세를 낮춰 다리가 ㄷ자 모양이 되도록 한다.

3) 양팔을 날갯짓하듯이 위아래로 크게 움직이면서 동시에 한쪽 다리에 체중을 싣고 반대쪽 다리는 최대한 높이 든다. 반대로도 똑같이 한다. 10회씩 2세트 한다.

월간웨딩21  홍지혜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웨프뉴스 결혼,서로 다른 문화의 이해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