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허니문 끝판왕 프린세스 크루즈
기사입력 2017-11-27 19:34:00조회













#1. 허니문 끝판왕 프린세스 크루즈

#2. 삼시세끼는 물론 간식까지 무한 제공되기 때문에 입이 쉴 시간이 없고, 매일 호텔식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청결한 룸 컨디션과 잠자리가 유지되며 여행 동선을 고민할 필요도 없다.

#3. 선베드에 세상 편한 자세로 누워도 좋고, 사랑하는 이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기만 해도 좋다. 뽀글뽀글 자쿠지에서 지친 몸을 풀고 수영을 하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4. 동이 틀 무렵 피트니스의 러닝머신은 자리싸움으로 치열하다. 바다를 향해 달리는 기분은 크루즈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기쁨 아닐까. 개인적으로 크루즈 여행에서 꼭 해볼 경험으로 추천한다. 이 외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5. 매일매일 메뉴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며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뷔페와 이탈리아 장인이 갓 구워낸 화덕피자,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는 갖가지 모양의 빵과 파이류들, 매일 바뀌는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6. 화장품에서 각종 액세서리, 명품 시계와 반지, 의류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크루즈의 일정이 끝나갈수록 세일폭이 점점 커지므로 처음부터 사는 것보다 사고 싶은 제품을 눈여겨보다가 세일을 공략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월간웨딩21  황은상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오동재 남자는 왜 바람을 피우는 걸까? - 생물…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