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예비부부를 위한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TV 인테리어
기사입력 2017-11-24 13:17:00조회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신혼부부가 많다. 이러한 사회 트렌드에 맞춰 신혼부부의 니즈를 만족시킬 TV가 출시됐다.



독일 명품 브랜드 ‘LOEWE(로에베)’가 ‘Art(아트)’라인 TV를 공개했다.

아트 라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형 아파트와 침실 인테리어 활용 가능한 55인치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기에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옵션 선택이 가능하고 TV 스탠드와 스피커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또 TV 자체 내장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인 ‘LUMAS 갤러리’와 ‘디지털 콘서트홀’ 애플리케이션도 적용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완벽한 스마트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TV 하단의 중앙에 있는 'LOEWE EYE'는 밝기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주변 조명에 따라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
되어 눈의 피로를 방지하고, 배터리 수명을 스스로 보존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TV 제품은 실속형 ‘Art(아트)’라인 외에 럭셔리  ‘Reference (레퍼런스)’라인, 프리미엄 ‘Connect(커넥트)’라인의 3가지 라인이 있다.

한편 로에베 TV는 1923년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했으며 기술력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월간웨딩21  남수민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남은 연차로 여행 떠나 볼까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웨프뉴스 [이윤화의 외식노트] 밥상에 오른 다시…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