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결혼준비를 도와줄 앱 베스트 6
기사입력 2017-11-24 17:20:00조회
















#1. 직몰

웨딩드레스, 웨딩홀, 신혼여행, 사진 촬영 등 웨딩 관련 쇼핑거리들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업체 정보를 모아놓은 애플리케이션. 각 업체 정보 페이지에서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위치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2. 뷰티인앱
메뉴에서 원하는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선택해 결제하면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예약 시간에 찾아와 해당 스타일링을 해주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브라이덜 헤어 메뉴가 따로 있어 웨딩헤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 트래블 하우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결제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항공권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 호텔 예약과 현지 투어 상품 예약도 가능하다. 모두투어, 노랑풍선, 여행박사, 아고다 등 30여 개 국내외 여행 업체가 입점해 가격 경쟁을 벌이므로 매일 가격이 달라진다.

#4. 스윙클

축의금 전달 애플리케이션이다. 결혼하는 사람은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어 전송할 수 있고, 청첩장을 받은 사람은 모바일로 결혼 축하 카드와 축의금을 전달할 수 있다.

#5. 웨딩북

결혼 준비에 대한 정보 글은 물론 1만 8000개가 넘는 웨딩 관련 업체 후기가 올라와 있는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방문 예약을 할 수 있다.

#6. 웨딩큐

내가 원하는 ‘스드메’ 웨딩 업체와 상품을 고르면 자동으로 견적 합산을 내주고 예약까지 연결해주는 스드메 자동 견적 메뉴, 내가 원하는 웨딩홀의 유형을 조건별로 선택하면 추천 웨딩홀을 보여주는 웨딩홀 큐레이션 서비스가 유용하다.

월간웨딩21  황은상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영숙 [디렉터정의 미술탐닉] 시작은 판화다 …

치과 양지선 원장 홈케어 치아미백의 진실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