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아시아 최대 규모 할로윈 파티, 극강 공포 체험
기사입력 2017-11-26 15:00:00조회
홍콩 오션파크가 영화 쏘우 테마 시설을 비롯한 11가지 공포 테마 시설과 12가지 새로운 공포체험을 마련한 '할로윈 페스트 2017'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음 달 5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영화 '쏘우'를 테마로 '블루걸비어가 선보이는 쏘우'로 영화 속 장면을 재연했다. 또 야후(YaHoo)가 선보이는 '베리드 얼라이브'에서는 산 채로 매장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어두운 무덤 속에서 귀신들이 가득한 미로를 빠져나가야 하는 극강의 공포 체험도 마련된다.

남녀노소가 즐길 거리로는 두 개의 가족친화 할로윈 어트렉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휘스커즈와 친구들의 할로윈 파티'는 위스커스 하버에서 할로윈 의상을 입은 7가지 마스코트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만날 수 있고 '오싹한 사탕 공장'에서는 츄파춥스, 멘토스, 등 다양한 스낵을 찾는 게임이 진행된다.

'공포 체험'으론 방문객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포비아, 어둠의 미로, 크래프트한스가 선보이는 지옥 속으로 등 등골이 오싹해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외에 낮에 열리는 '영혼들의 축제'와 밤에 열리는 '죽음의 밤' 체험은 멕시코의 전통 축제인 망자의 날의 분위기를 3D로 체험 가능하고, '지옥의 그랜드 피날레', '공포 구역-죽음의 골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콩 오션파크 비비안 리 사업개발 밑 교육 부분 전무는 "오션파크 4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축제는 사상 최대의 규모로, 올해 17년 째 맞이하며 새로운 차원의 공포와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며 "할로윈 페스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피크 데이가 아닌 기간에 오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앱 상에서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진정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웨딩21  남수민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남은 연차로 여행 떠나 볼까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오동재 남자는 왜 바람을 피우는 걸까? - 생물…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