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요실금 예방부터 치료까지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7-11-28 09:00:00조회
의지와 상관 없이 소변이 새어 나오는 질환, 요실금. 요실금은 과거 출산이나 노화를 겪은 40~50대 중년 여성에게서 주로 발생하는 질환으로 인식됐지만, 최근에는 30대 젊은 여성, 남성들에게서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서늘한 가을철에 주의 더 기울여야 한다고 전문의들은 지적한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땀의 배출량이 줄고, 환절기 감기로 인한 재채기 등이 요실금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팩토리얼의 이지케이는 의자나 침대, 변기 등에 올려놓은 뒤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고 앉아있기만 하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는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이지케이는 식약처로부터 GMP 적합 인증을 취득한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인체에 적합한 저주파 펄스(전기자극)를 통해 골반저근을 강화시켜준다. 삽입형이 아닌 체외형 케겔운동기구로 위생적이며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기 내에는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강도로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준한 케겔운동은 출산 경험이 있는 한국 여성 약 40%가 겪는다는 요실금을 예방한다.

요실금은 출산을 겪으면서 요도와 방광을 받쳐주는 근육이 손상되어 발병하는데, 꾸준한 케겔운동만으로 경미한 증상은 치료가 가능하다.

월간웨딩21  한수연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남은 연차로 여행 떠나 볼까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이새미 아내를 원더우먼으로 만든 남편의 칭찬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