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뷰티 > 뷰티

fashion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웨딩 케어 체험기 -2
기사입력 2017-11-19 20:26:00조회

약손명가 웨딩 케어 체험기 -2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식 날, 누구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버진로드에 오르는 것이 모든 신부의 소망이다. 이에 지난 38년간 작은 얼굴과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 데 앞장서온 약손명가가 든든한 조력자로 나섰다. 약손명가를 만나 더욱 아름다워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약손명가는 ‘약손’이 아니라 ‘금손’이에요” - 박보람 신부(약손명가 전주점)

지난 3월 18일에 결혼한 새댁이에요. 결혼을 준비하며 약손명가와 함께한 시간을 나눠보려 합니다. 결혼 준비 기간에 주변에서 ‘웨딩 케어를 꼭 받으라’고 이야기해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중 친구가 약손명가를 소개해줘 찾아갔어요.



제가 선택한 프로그램은 ‘작은 얼굴 관리’예요. 사실 신랑이 동갑인데 동안인데다 얼굴까지 작아 둘이 같이 사진 찍을 때마다 속상했거든요. 활짝 웃으며 웨딩 사진을 찍고 싶어 치아 교정까지 했는데, 남자친구의 작은 얼굴이 걸림돌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지 뭐예요(웃음).

약손명가 전주점에서는 정말 비용이 아깝지 않게 정성스럽고 시원하게 관리해줬어요. 관리 마지막 코스로 원장님이 얼굴 축소 골기를 해주는데, 첫날 한쪽 턱선을 케어한 뒤 반대쪽과 비교해줬는데 정말 큰 차이를 느꼈어요.

저는 웨딩 촬영이 한 달 남은 시기에 관리를 시작해 웨딩 촬영 전까지 주 2회씩 모두 8회 관리 받고 촬영을 했죠. 촬영 당일 도와주는 스태프가 ‘옆모습이 예쁘다’며 제 휴대전화를 가져가 사진을 찍어주었답니다.



관리 받으면서 턱선과 이마선이 더욱 살아나 옆모습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자신감이 생기니 촬영할 때 웃음이 절로 방긋방긋 나오더라고요. 긴 촬영 내내 잘 웃는다고 포토그래퍼에게 많이 칭찬 받았어요.

결혼식 본식을 앞두고는 주 1회 관리를 받았어요. 결혼 전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러 가면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이 ‘얼굴에 무슨 짓을 한 것이냐’면서 ‘얼굴에 빛이 난다’고 말했어요.

지인들이 단번에 제 얼굴의 변화를 알아보는 게 무척 기분 좋았어요. 결혼 준비 기간이 길었는데, 웨딩 촬영을 한 뒤로는 지쳐서 다이어트가 잘 안 되더라고요.



관리라도 잘 받아야겠다고 생각해 추운 겨울이지만 약손명가 전주점을 찾는 일은 빼먹지 않았죠. 퇴근하고 전주점까지 가는 길은 교통 체증이 심한데, 관리 받으면서 신선놀음할 생각에 하나도 힘들지 않았고요.

그렇게 열심히 관리 받은 덕분에 포토샵이 없는 본식 촬영도 잘 해냈어요. 본식을 치르고 만난 친구들이 관리 받은 곳이 어디냐고 물어 ‘약손이 아니라 금손’이라면서 약손명가를 추천했어요.

신혼여행 가서 휴대전화 카메라로 찍어도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그 모든 것이 약손명가 관리 덕분이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철저한 모니터링과 교육
인터뷰-약손명가 전주점 김진주 원장



약손명가 전주점만의 특징이라면?

약손명가 전주점은 매회 고객 관리를 마친 뒤 모니터링 조사를 철저히 실시함으로써 방문한 고객에게 100%의 효과와 만족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또한 관리 테크닉뿐 아니라 서비스, 미용 전문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해 고객에게 최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모든 직원이 약손명가 전주점을 찾는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으려 노력한다.


가장 인기 있는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

결혼을 앞두고 방문하는 예비신부가 특히 많은 전주점에서는 ‘스페셜 웨딩 케어’가 가장 인기다. 나 역시 결혼한 지 3년밖에 안 됐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신부의 설렘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

그 덕분에 본식이나 웨딩 촬영 때 무엇에 더 중점을 둬야 할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뒤 전문가의 손길을 더해 섬세하게 관리한다. 약손명가 관리로 고객의 가장 설레는 순간에 행복을 선물하고 싶다.


박보람 신부가 받은 관리는 어떤 것?

박보람 신부가 받은 ‘작은 얼굴 관리’는 등 크림 관리(또는 가슴, 복부)가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팔과 어깨, 목 라인까지 관리한다. 얼굴 축소 골기와 함께 맞춤형 피부 관리를 제공하며, 윤기 나는 피부와 함께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든다.


뷰티 전문가로서 여성들에게 생활 습관을 조언하면?

무엇보다 바른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골반이 틀어지면서 골반을 중심으로 척추와 어깨, 등, 다리 모양까지 체형이 변화한다.

체형이 반듯하지 않으면 뼈대와 함께 근육 불균형이 생기므로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는 물 마시는 습관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입을 헹궈 세균을 없앤 뒤 물 1컵을 마신다. 또한 식사 30분 전에 물 1컵을 마시고, 식사 1~2시간 뒤 물 1컵을 마신다. 커피나 녹차 등은 순수한 물이 아니므로 물 섭취량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물 마시는 습관에 신경 쓴다.


◇ 박보람 신부가 선택한 ‘작은 얼굴 관리’
작은 얼굴 관리는 고객의 얼굴 유형을 분석해 어떤 얼굴형도 작고 갸름한 달걀형 얼굴로 만든다. 관리시간 회당 90~120분

월간웨딩21  편집부 최해영 기자 <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