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1920년대 영국 남성 복식의 모던 빈티지룩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7-11-23 12:27:00조회

홍승완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로리엣(ROLIAT)’에서 이번 시즌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로리엣은 ‘Old Country’를 테마로 1920년대의 영국 남성 복식의 정교한 테일러링 감성에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더한 모던 빈티지룩을 선보인다.

조지 터너(George Turner)의 그림 속 더비셔(Derbyshire) 지역의 가을 풍광을 모티브로 전원풍의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질감을 살려 레트로 무드를 표현함과 동시에 남성부터 여성까지 시즌 키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동시대 감성까지 담아냈다.

그 중,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드러나는 아이템으로는 니트 카디건과, 남성 벨벳 수트, 여성 케이프 재킷을 꼽을 수 있다.

벨벳 소재로 만든 수트는 슬림핏 재킷과 오버핏 팬츠로 구성되어 기존 클래식 수트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배에 오르는 간호 장교의 제복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프는 안쪽에 달린 오렌지 색의 리본을 가슴에 고정하여 쉽게 벗겨지는 케이프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남성과 여성 라인에서 모두 볼 수 있는 니트 카디건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져 굵고 탄탄한 짜임이 특징이며 특유의 자연스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프실루엣의 편안한 구조와 캐시미어 등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소재를 중시하고 입는 사람을 배려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품들은 쇼룸을 통해 오더메이드 주문 및 제작이 가능하다.

월간웨딩21  홍지혜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닥터브로너스, 유기농버진 코코넛 오일…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