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 11월 개최
기사입력 2017-11-21 19:14:00조회
강남구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호텔이 11월 26일 일요일 17시 '2017년 콘서트홀 웨딩홀'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웨딩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서트홀은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예식을 꿈꾸는 예비신랑신부에게 최적의 웨딩홀이며 이곳은 실제 콘서트 공연장에서 사용하는 음향 장비와 조명을 갖춰 화려한 예식을 하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지난 4월 강재준, 이은형 커플과 살림남2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일라이, 지연수 커플, 지난 5일 이세창, 정하나 커플 등 많은 스타커플이 웨딩홀로 선택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11월 26일 일요일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초대전을 진행하여 많은 예비신랑신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직접 모의 웨딩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계획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콘서트홀은 동시 예식이 가능하며 이날 한정식 웨딩 코스 메뉴 시식과 하와이 4박 6일 허니문, 웨딩 100만 원 상품권, 순금 커플링, 참석자 전원 와인 증정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홍보팀장은 “기존에도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웨딩홀로서 최근 인기 스타들의 결혼식이 진행되며 콘서트홀에 대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더욱 많아졌다.

모의웨딩 쇼를 통해 예비 신랑,신부들이 실제 웨딩을 체험하고 식사를 하며 직접 경험의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함께 풍성한 경품으로 더욱 기분좋은 추억으로 전해드리기를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웨딩 초대전 신청은 유선이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연회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참여 마감이 임박한 관계로 관심있는 예비신랑신부 및 웨딩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월간웨딩21  황은상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이윤화 [이윤화의 외식노트] 전라도 식문화탐…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