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락밴드의 자존심 레이지본 20주년 기념 콘서트
기사입력 2017-11-16 15:58:00조회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레지이본은 정규 6집 앨범인 ‘XX’은 로마 숫자로 20을 뜻하는 앨범을 발매하고, 오는 11월 26일 일요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규 6집 ‘XX’ 앨범은 에너지 넘치는 록사운드를 바탕으로 스카, 펑크, 레게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레이지본 멤버들이 전하고 싶은, 그들만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20년동안 꾸준한 음악활동을 하기까지 그들이 겪어야 할 삶의 희노애락이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에 전해지는 앨범이라 생각된다.
    



또한 레이지본은 다양한 아티스트들 스컬, MC.메타, Artisan Beats 등 국내 각 장르를 대표하는 힙합, 레게 뮤지션들이 함께 작업에 참여하며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의 첫곡 '팅커벨'에서는 성공한 삶들(나비)만이 아닌 자신의 삶을 묵묵히 살아가는 모든 나방들의 아름다움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레이지본의 모든 팬들 또한  그들의 나방같은 아름다움에 다시한번 그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월간웨딩21  김지은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남은 연차로 여행 떠나 볼까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영숙 [디렉터정의 미술탐닉] 시작은 판화다 …

치과 양지선 원장 홈케어 치아미백의 진실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