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예랑예신에게 인기있는 2018년 '체리쉬' 웨딩앨범 공개
기사입력 2017-11-12 17:35:00조회

시즌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웨딩스튜디오 피오나스튜디오가 뉴 샘플 2018년 ‘체리쉬’ 웨딩앨범을 공개했다.



피오나스튜디오는 ‘꽃이 피다, 피어나다’의 준말로써 제2의 인생 시작을 하는 예비신랑신부들 가정에 화사한 꽃이 피어나듯 사랑과 믿음이 서로에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웨딩촬영을 진행한다.

피오나스튜디오 대표는 이번 앨범에서 "연인에게서 느껴지는 눈빛과 시선을 담고, 서로를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웨딩앨범 안에 고스란히 담고자 '체리쉬' 앨범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뉴 샘플  ‘체리쉬’는 큰 창에서 쏟아지는 햇살의 창가 신과 아기자기하고 장난기 섞인 테이블신, 인물 위주의 클로즈업 멀티 흑백사진, 피오나스튜디오 대표적인 페이퍼아트신 등 기존에 많으사랑을 받았던 신과, 내추럴하고 분위기 있는 신들을 접목시켜 만들었다.

또한 2017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오나스튜디오 ‘타임리스’앨범의 성공으로 또 한번 예비신랑신부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웨딩스튜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피오나스튜디오는 "원본 데이터의 완성도가 높은 스튜디오로, 예비신랑신부의 만족도가 크고 다양한 콘셉트의 정원신, 로드신 등 내추럴한 분위기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스튜디오"라고 소개했다.

피오나스튜디오 대표는 꾸준한 인기로 피오나스튜디오를  대한민국 대표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하였고, 중국 가호 그룹과 협력하여 아티즈 스튜디오 정저우점까지 확장했다.


월간웨딩21  고성송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롯데주류, 본격 피크닉 시즌 맞아 'L …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