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뷰티 > 뷰티

fashion
깊은 눈매를 완성해주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
기사입력 2017-11-10 11:00:00조회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로 나만의 쇼핑을 즐긴다. 새로운 시즌이 다가올 때마다 백화점 1층 화장품 매장은 마치 하나의 아트 갤러리인 듯 변화한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가 계절이 바뀌었음을 알려주는 것. 가을이 되면서 나의 장바구니에는 벌써 새로운 메이크업 아이템이 하나 둘씩 쌓이기 시작했다.



<사진설명 : 5 꿀뢰르 067 프로보크, 767 인플레임 디올>
      


가을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한다는 레드 립스틱부터 가을의 따뜻함을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해주는 컬러 아이라이너까지.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던 여름 메이크업 컬러와 달리 톤다운된 그레이, 레드, 오렌지 컬러 등이 눈에 띈다.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 F/W 컬러 트렌드 중 나의 마음을 빼앗은 컬러는 모던한 분위기의 뉴트럴 그레이와 밝은 황갈색으로 가을 단풍과도 닮은 어텀 메이플. 디올의 ‘5 꿀뢰르 팔레트’는 내 영혼까지 빼앗은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하기 완벽한 아이템이다.

매트하면서도 샤이니한 제형으로 여러 가지 톤의 컬러를 섞어 조화로우면서 깊이 있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풍부한 컬러감의 아이섀도 팔레트 하나로 나만의 가을을 맞이해보자.


월간웨딩21  김미소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바…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웨프뉴스 결혼,서로 다른 문화의 이해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