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새하얀 드레스 처럼 순수하고 영롱한 아름다움…
새하얀 드레스 처럼 순수하고 영롱한 아름다움…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 11월 개최
9년 만에 건설한 웨딩 제국 더욱 기대할 만한 …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새로운 트렌드로 …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새로운 트렌드로 …

오늘의화보

라이프스타일
리빙스타일
인테리어
여행&레져
i-라이프

뉴스홈 > 라이프 > 라이프

fashion
취향 저격하는 신혼 집들이 선물 추천
기사입력 2017-11-04 18:10:00조회
신혼 집들이 선물 고민, 이제 끝! 취향 저격하는 스메그 소형 가전 BEST 3

가까운 신혼부부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스메그(SMEG)의 소형가전을 눈여겨보자. 커피 머신부터 전기 포트와 토스터까지 디자인 좋고 유용한 제품이 다양하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는 일은 언제나 고민을 동반한다. 내 맘에 드는 제품을 선물한다고 해서 상대방이 기뻐할지 의문이기 때문이다. 특히 신혼부부에게 축의금과 별도로 선물을 할 때는 가깝거나 중요한 관계인 만큼 고민은 배가 된다.

스마트폰으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을 검색하며 고민할 이들에게 가전제품 브랜드 스메그의 제품을 권한다. 스메그는 평소 가전제품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는 익숙한 브랜드다.

많은 사람들이 선물 받고 싶은 프리미엄 가전으로 스메그 제품을 꼽는다. 이태리 스타일의 유니크한 레트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이 절로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스메그 소형 가전은 집 안 인테리어 수준을 높여줄 만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우수하다. 많은 신혼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메그 제품 가운데 집들이 선물로 적합한 제품 ‘BEST 3’를 추천한다.



BEST 1  집에서 즐기는 오붓한 카페 데이트,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최근에는 집에서도 입맛과 취향에 맞춰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다. 서로에게 향긋한 커피를 내어주며 신혼의 달콤함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스메그 커피 머신을 선물해보자.

스메그의 레트로 스타일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출시 전 1차 예약 물량 500대가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를 끈 제품이다. 단순한 커피 머신을 탈피해 다양한 컬러(레드, 블랙, 파스텔 블루, 크림)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신혼집 인테리어 수준을 높여줄 제품이다.

디자인 상품으로서 가치가 높은 스메그 커피 머신은 겉모양만 아름답지 않다. 집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것 같은 커피를 편리하게 추출하는 실용성 또한 갖췄다.

분쇄 원두부터 국제 표준 규격의 파드 커피(원두를 천연 펄프로 질소 포장한 티백 형태 커피)까지 호환되는 하이브리드 머신이라는 점이 스메그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의 매력 포인트다.

이 커피 머신을 직접 이용해보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묵직한 반자동 필터 홀더 덕분에 내 자신이 바리스타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진다.

필터 홀더는 분쇄 원두 1샷용과 2샷용, 그리고 파드 커피용까지 총 3종류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골라 쓰면 된다. 스메그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커피 추출 전 분쇄 원두를 골고루 적시고, 원두가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프리 인퓨전 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깊은 맛의 에스프레소가 추출된다.

또한 사용자가 설정한 최적 온도까지 빠르게 예열해주는 서모 블록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머신 상단 3가지 버튼을 사용해 기호에 맞는 커피 추출량과 추출 온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까지 갖췄다.

똑똑한 스메그 커피 머신만 갖추면 에스프레소는 물론 카푸치노, 카페라테 등 스팀 밀크를 활용한 커피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BEST 2 신혼 생활은 물론 육아까지 도와주는 일등공신, 온도 조절 전기 포트

또 다른 추천 제품은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한 스메그의 레트로 스타일 전기 포트다. 용도에 따라 물 온도를 50~100℃까지 7단계로 조절해 각종 차와 커피 등을 알맞은 온도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스메그 온도 조절 전기 포트는 신혼 생활은 물론 육아 때도 매우 유용하다. 수유 시 빠르게 물을 데워야 할 때, 분유 물 온도를 맞추기 어려울 때, 환경 호르몬 발생이 없는 스테인리스 포트가 필요할 때 스메그 온도 조절 전기 포트를 사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분유나 이유식을 만들 때 필요한 물은 40~50℃로, 녹차를 끓일 물은 70~80℃로, 커피나 수프를 만들 물은 85℃로, 홍차나 라면 물은 100℃로 끓이면 적당하다.

스메그 온도 조절 전기 포트에는 설정 온도와 현재 온도를 표시하는 LED 램프가 달려 있고, 설정한 온도로 20분간 보온을 유지하는 온도 유지 기능 덕분에 더욱 편리하다.



BEST 3 바쁘고 귀찮을 때 식사는 유러피언 스타일로, 토스터

바쁜 아침에는 밥 대신 빵으로 식사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사람이 많다. 또한 집에서도 유럽 스타일의 브런치를 즐기는 브런치족이 늘었다. 이런 생활 패턴을 갖고 있는 신혼부부에게는 스메그 토스터 선물이 제격이다.

36mm의 넓은 투입구를 가진 스메그 토스터는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빵을 구울 수 있어 편리하다.

6단계 브라우닝 기능은 단계별 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해동 기능과 베이글 기능도 갖추었다. 스메그 토스터를 구입하면 고온에 강한 친환경 소재 실리콘 커버를 함께 제공한다. 스메그코리아에서 자체 제작한 커버는 토스터를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다.



 

월간웨딩21  황현선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사랑스러운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
발그레한 볼에 수줍은 소녀의 고운 한복 자태
고은 '만인보' 탄생한 서재, 서울도서관에 재현
제 11회 아동학대예방의 날 기념식 열어 아동학대 근절 의지 다…
가정 간편식 시장 규모 급성장 하다
서울시, 아이와 부모 대상으로 무료 심리검사 진행
[AD] [웨딩예물] 반클리프 아벨, 빼를리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AD] [전시]대림미술관┃핀 율 탄생 100주년전-북유럽 가구이야…
[AD] 2012년 가전제품, 기존의 성능이나 디자인을 뛰어 넘다
뉴스 베스트클릭
결혼 선배로서 느끼고 생각한 것들을 책 속에 담은 그녀
수많은 예비부부가 극찬한 인생 최고의 웨딩홀
시계와 함께 그가 꿈꾸는 멋진 라이프
결혼하면 아이를 낳아야 한다는 생각은 이제 구시대적 발상
스타들의 낭만적인 가을 결혼식
예비신랑신부에게 추천하는 호텔 웨딩
차별화된 두 곳의 야외 웨딩 공간
센스 있는 그녀들의 특별한 프로포즈
결혼에 관한 모든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한가득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을 담은 웨딩드레스 -2
웨딩 촬영 때 연출하면 좋을 이색적인 플라워 스타일링
늦 가을밤의 캔들
포토뉴스!
'카마라타 뮤직 컴퍼니' 크리스…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웨프뉴스 [레시피] 간단하지만 센스가 돋보이는 …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