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패션

fashion
다재다능함을 갖춘 데일리 백
기사입력 2017-10-20 13:36:00조회
PICK ME UP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매일 아침은 전쟁터와 같다. 알람소리에 맞춰 기계처럼 일어나고, 초스피드로 세안하고, 옷을 챙겨 입는다. 과일 한 조각이라도 입에 무는 날이면 그나마 다행. 아침 출근 준비의 마지막은 그날의 가방을 선택하는 순간이다.



만약 여자에게 가방이 없다면 어떨까. 핸드폰은 물론이고 수많은 비밀 병기가 담긴 화장품 파우치부터 물티슈, 하다못해 오후에 챙겨 먹을 작은 견과류 한 봉지라도 넣으려면 여자에게 가방은 필수불가결한 요소다.

에코백, 숄더백, 크로스백, 핸드백, 빅백까지 크고 작은 가방이 선택을 기다리며 라인업에 대기해도 어쩔 수 없이 손이 가는 데일리 백은 따로 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내부 구조는 의외로 넓고 조직적이어서 이것저것 챙겨 넣어도 수납된 물건을 꺼내거나 찾기 쉽다.



정면에서 보면 직선과 곡선이 만난 모던한 디자인이 참신하고, 어깨끈 길이를 조절해서 경쾌한 크로스백이나 슬림한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까지 갖췄다. 그뿐인가.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시그니처 플레인 가죽의 부드러운 느낌과 군더더기 없는 골드 로고 플레이트는 세련됨으로 화룡점정을 찍는다.


월간웨딩21  홍지혜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롯데주류, 본격 피크닉 시즌 맞아 'L …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