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남자의 계절 가을 버건디 빛깔 내 남자의 코디 완성
기사입력 2017-10-19 09:00:00조회
남자의 계절 가을. 와인 컬러 매치로 더욱 멋스럽고 매력적인 가을을 미리 준비해보자.

가을이면 생각나는 컬러는 단연 와인 컬러, 버건디가 아닐까 싶다. 검붉은 빛깔이 빨갛게 물든 단풍과도 닮아 가을을 대변하는 대표 컬러가 됐을지 모른다.

막연하게 가을 패션이라 해서 버건디 컬러로만 매치하면 촌스럽거나 나이 들어보일 수 있다. 네이비와 블랙, 브라운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 매치하면 댄디한 가을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타이, 신발, 가방 등 와인 컬러 액세서리로 힘을 줘도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1. 브룩스브라더스  와인 넥타이 푸른색 셔츠에 매치하면 컬러감이 살아나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 헬레카민스키  에드워드 버건디 컬러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블랙 페도라.
3. 톰브라운  와인카디건 화이트 패턴으로 경쾌함을 살려 세미 캐주얼 룩에 어울리는 카디건.
4. 로로피아나  오픈워크슈즈 송아지가죽으로 버건디의 컬러감을 살려냈다.
5. 파네라이  라디오미르 레드브라운 컬러 오리지널 파네라이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멋을 더했다.
6. 브룩스브라더스  보타이 도트패턴이 경쾌함을 자아내는 컬러 포인트 액세서리.



7. 갭 트루 워시 포플린 슬림핏  평상시에도 즐겨 입을 수 있는 체크 패턴의 디자인 셔츠.
8. 스틸러 스타 라이트  붉은 프레임이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9. 자라 와인 팬츠  고급스런 버건디 컬러로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스타일링 하기 좋다.
10. 자라 스니커즈  푹신한 쿠션으로 착용감을 더한 슈즈.

월간웨딩21  김소현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생존과 진화에 성…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