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결혼식 날,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속눈썹 연장
기사입력 2017-10-18 13:00:00조회
결혼식 전, 속눈썹 연장 DO&DON’T

그 어떤 날보다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결혼식 날.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해 속눈썹 연장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인 신부라면 전문가와 경험자의 조언을 주목하자. 충분한 조언을 들은 마지막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Do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과 오래도록 유지가 가능해요 - Say 속눈썹 연장 전문숍 걸스래쉬 김혜진 대표

많은 예비신부들이 결혼식 전 커다랗고 또렷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속눈썹 연장을 받으러 온다. 사진 촬영 시 얼굴이 또렷하게 나올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지에서 따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해 편하기 때문이다.

속눈썹 연장을 해도 본식 메이크업을 받을 때 눈매에 맞추어 약간의 수정이 가능하고, 워셔블 마스카라를 사용해 원하는 스타일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결혼식 전 속눈썹 연장을 할 계획이라면 5~7일의 시간적 여유를 두고, 무엇보다 숙련된 속눈썹 디자이너에게 시술을 받아야 건강하면서 예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Don't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 시 제약을 받을 수 있어요 - Say R.mmR.mm 문현진 원장

요즘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는 과하지 않으면서 사랑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다. 그런데 속눈썹을 연장해 빼곡한 상태이면 눈매가 또렷해 보이는 대신 산뜻하면서 가벼운 느낌은 해칠 수 있다.

또한 컬링이 잘 살지 않아 동공을 가리는 경우 눈이 무거워 보이는 단점이 있다.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등 제품 사용도 제한적이어서 눈매 연출에 있어 제약이 많은 편.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아이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여러 가지 형태와 길이의 인조속눈썹을 섞어서 붙이면 효과적이고, 가벼운 컬러와 은은한 글리터 등의 제품을 활용해 메이크업 포인트를 잡아주면 더욱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아찔하나 속눈썹 연출을 위한  Beauy Item>
1.유리카 링거펜 속눈썹과 눈썹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영양제로 소량만 사용해도 효과가 좋다.
2.유리카 카라펜 A제와 B제로 구성된 신개념 마스카라 키트로 집에서도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장 효과를 낼 수 있다. 
3.블리블리 시스루 코팅 픽스 마스카라 투명한 젤 픽스 포뮬러가 코팅 막을 형성해 컬을 처짐 없이 장시간 고정시킨다. 

Do 신혼여행지에서도 만족스러운 사진을 남겼어요 - Say 결혼 2개월차 정원희

평소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편이어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속눈썹 연장에 관심이 많았다. 속눈썹 연장 후 생각한 것보다 자연스럽고 세안 시에도 잘 떨어지지 않아 무척 만족스러웠다.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 없이 결혼식 2주를 앞두고 속눈썹 연장을 받았다. 웨딩 메이크업 담당자가 인조속눈썹을 한 가닥씩 잘라 자연스럽게 연출한 덕에 아이라인을 생략할 정도로 속눈썹이 더욱 풍성해졌다. 마스카라만 가볍게 더했지만 만족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무엇보다 발리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서핑이나 수영 등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때나 사진을 찍을 때 무척 편했고, 민낯이어도 눈매는 또렷하게 유지돼 예쁜 사진을 남겼다.


Don't 다양한 눈 질병을 초래할 수 있어요 - Say SL안과 임상진 원장

속눈썹을 붙이는 글루는 성분과 품질이 다양한데, 저가의 글루 중에는 유해성분이 들어있는 제품도 있다. 이런 글루를 사용해 속눈썹을 붙이는 경우, 글루가 눈에 들어가 각막염이나 결막염 등의 질병과 함께 상처를 남길 수 있다.

따라서 시술을 받기 전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속눈썹 연장 시술 후 자극이나 충혈이 심하게 발생한다면 즉시 눈썹을 떼어내고 식염수로 충분히 씻어낸 후 안과에서 치료 받기를 권한다.

또한 안구건조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는데 이때는 검사와 함께 인공눈물을 사용해 충분하게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속눈썹 연장을 할 때는 제품의 안정성을 꼼꼼히 살피고, 시간적 주기를 충분히 두면서 시술 받는 것이 눈을 건강하게 지키는 방법이다.

월간웨딩21  김미소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예술이 되는 웨딩홀을 찾는다면?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안계환의 독서경영] 소중한 것이 무엇…

성형외과 국내 줄기세포 성형의 ‘랜드마크’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