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새하얀 드레스 처럼 순수하고 영롱한 아름다움…
새하얀 드레스 처럼 순수하고 영롱한 아름다움…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 11월 개최
9년 만에 건설한 웨딩 제국 더욱 기대할 만한 …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새로운 트렌드로 …
소규모로 진행하는 스몰웨딩 새로운 트렌드로 …

오늘의화보

뉴스홈 > 웨딩 > 웨딩

fashion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링크 컬렉션 워치
기사입력 2017-10-16 15:00:00조회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링크 컬렉션. 9월, 이 전설의 컬렉션이 뉴 링크 레이디 컬렉션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사진설명 (오른쪽)TAG Heuer 뉴 링크 레이디 쿼츠 32mm>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의 뉴 컬렉션

1860년 브랜드 탄생 이래 브랜드의 DNA를 담은 강렬한 디자인과 정확한 시간 측정의 기술력을 담은 전문 크로노그래프 워치를 선보이고 있는 태그호이어.

2017년 9월, 이러한 태그호이어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컬렉션 중 하나인 태그호이어 링크 컬렉션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바로 태그호이어 뉴 링크 레이디 2017 컬렉션이다. 새로운 링크 레이디 컬렉션은 32mm로 더욱 대담해진 사이즈의 쿠선형 스틸 케이스로 선보여진다.



러그를 제거해 브레이슬럿이 케이스와 온전히 결합된 형태로 더욱 엘레강스한 매력이 느껴진다. 링크 제품의 대표적 특징이자 정체성으로 자리하는 S형 링크 브레이슬럿을 그대로 계승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S형 링크 브레이슬럿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고, 곡선 처리된 양면은 더욱 부드러운 촉감으로 태그호이어의 워치 컬렉션 중에서도 손꼽히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브러싱 처리된 각각의 링크는 그 표면 위로 눈부신 광택을 선사해 우아한 매력을 배가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럭셔리함, 뉴 링크 레이디 컬렉션

뉴 링크 레이디 컬렉션의 쿠션형 케이스는 유려하게 빛나는 큼직한 사면과 함께 더욱 대담해진 고정 베젤로부터 레이디 워치의 클리셰를 벗어나 담대한 멋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태그호이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밝은 색상의 다이얼은 화이트, 블루 컬러의 마더오브펄 또는 선레이 효과를 가미한 선명한 블루 컬러로 컬렉션에 활기를 부여한다. 바 인덱스로 완성된 라인은 보다 도회적이고 심플한 멋을, 12개의 다이아몬드로 완성되는 다이아몬드 인덱스 라인은 우아한 멋이 돋보인다.

특히 베젤 위에 48개의 다이아몬드(0.67캐럿)를 세팅한 뉴 링크 레이디 쿼츠 다이아몬드 베젤 제품은 럭셔리한 매력을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품을 자랑한다.

한눈에 각인되는 이 완벽한 컨템포러리 워치는 이제 태그호이어의 여성 워치 컬렉션 중 가장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녹아들어 현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의 마음을 매료시킬 대표 레이디 워치로 자리할 것이다.


Urban Chic from NY City, 태그호이어 뉴 링크 레이디

링크 컬렉션은 유구한 역사를 가진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그간 쌓아온 시간에 대한 전문성과 압도적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냈다.

지난 1987년 출시 후 이미 한 차례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의 입지를 굳힌 태그호이어 링크 컬렉션은 지난 2016년, 뉴욕 패션위크에서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해 가을 뉴욕 패션위크에서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 로라 킴, 페르난도 가르시아의 브랜드 MONSE와 함께 런웨이에 올랐다.

MONSE의 모델들은 뉴욕을 상징하는 어반-시크 룩과 함께 태그호이어 뉴 링크 레이디를 착용한 채 런웨이를 거닐었다. 또한 프런트 로우에는 뉴 링크 레이디를 착용한 전설의 패션 아이콘이자 태그호이어의 파트너인 아이리스 아펠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뉴욕 프로젝트는 브랜드의 유산을 이어가는 동시에 혁신의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워치메이킹 세계를 넘어 패션업계까지도 그 영역을 확장시킨 계기로 자리하며 무엇보다 태그호이어의 전설적인 컨템포러리 워치, 링크 컬렉션의 완벽한 귀환을 알린 계기이기도 하다.

Coming Up For MEN
태그호이어 링크 컬렉션의 귀환은 여성 워치에 그치지 않는다. 30여 년 전 첫 출시 이래 세간을 매료시킨 링크 맨 컬렉션 역시 올 11월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월간웨딩21  문경림 기자 <wef.co.kr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창띄우기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사랑스러운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
발그레한 볼에 수줍은 소녀의 고운 한복 자태
고은 '만인보' 탄생한 서재, 서울도서관에 재현
제 11회 아동학대예방의 날 기념식 열어 아동학대 근절 의지 다…
가정 간편식 시장 규모 급성장 하다
서울시, 아이와 부모 대상으로 무료 심리검사 진행
[AD] [웨딩예물] 반클리프 아벨, 빼를리 알함브라 브레이슬릿
[AD] [전시]대림미술관┃핀 율 탄생 100주년전-북유럽 가구이야…
[AD] 2012년 가전제품, 기존의 성능이나 디자인을 뛰어 넘다
뉴스 베스트클릭
결혼 선배로서 느끼고 생각한 것들을 책 속에 담은 그녀
수많은 예비부부가 극찬한 인생 최고의 웨딩홀
시계와 함께 그가 꿈꾸는 멋진 라이프
결혼하면 아이를 낳아야 한다는 생각은 이제 구시대적 발상
스타들의 낭만적인 가을 결혼식
예비신랑신부에게 추천하는 호텔 웨딩
차별화된 두 곳의 야외 웨딩 공간
센스 있는 그녀들의 특별한 프로포즈
결혼에 관한 모든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한가득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을 담은 웨딩드레스 -2
웨딩 촬영 때 연출하면 좋을 이색적인 플라워 스타일링
늦 가을밤의 캔들
포토뉴스!
새하얀 드레스 처럼 순수하고 영…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웨프뉴스 [레시피] 간단하지만 센스가 돋보이는 …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