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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건트한 스토리를 전개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기사입력 2010-08-06조회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스큘린&페미닌의 상호작용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실루엣을 고수해오던 Giorgio Armani는 이번 시즌 자신의 컬렉션을“The New Chic”으로 정의 내렸다. 이태리의 패션 거장으로서 확고한 위치에 있는 그는 새로운 룩에 대해 숙고하게 되었다.

 

 디자이너가 제안한 새로운 컨셉의 시크는 정밀한 쉐이프와 비대칭의 숄더 라인, 볼륨감 있는 구조적 실루엣, 예측하지 못한 커팅으로 디자인 되었다. 티벳 풍의 오렌지와 레드, 핑크, 에메랄드 그린과 같은 주얼리 톤의 컬러로 Armani의 엘리건트한 스토리를 전개했다.

 

포니 스킨, 모헤어, 벨벳, 파이예트, 스네이크 스킨, 벨벳, 실크로 럭셔리하고 우아한 브랜드 고유의 무드를 이어갔고 스틸레토와 프린지 디테일의 베레모로 감각적으로 마무리되었다.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1934년 이탈리아 출생. 1975년「조르지오 아르마니」 그룹 설립 후 남성복과 여성복 라인 런칭.

 

그 후 시그니처 라인 외에「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아르마니 꼴레지오니」,「엠포리오 아르마니」,「아르마니 진즈」와「아르마니 주니어」라인을 비롯, 홈 퍼니싱 라인인「아르마니 까사」시계, 아이웨어, 주얼리, 퍼퓸, 코스메틱 등 다양한 방면으로 브랜드 전개. 2007년 9월 삼성과의 합작으로“조르지오 아르마니-삼성 럭셔리 모바일”폰 런칭.

웨프뉴스(WEF)  e편집부 <webmaster@we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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