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해외컬렉션

fashion
유목민의 여정을 서사적으로 풀어낸 존 갈리아노
기사입력 2010-06-19조회

JOHN GALLIANO  존 갈리아노

 

1년 전 John Galliano는 러시아와 발칸 산맥의 전통문화를 영감으로 컬렉션을 완성했었고 이번 시즌 Galliano는 유목민의 여정을 서사시로 풀어냈다. 브론즈 컬러의 메이크업과 오리엔탈 풍의 과장된 블랙 리본 헤드피스의 모델들은 은빛으로 반짝이는 런웨이를 걸어 나왔다.

 

Galliano는 복합적 시대와 아시아, 이집트, 터키의 문화가 융합된 창의적 발상으로 디자인 했다. 타이트한 트위드 자켓와 퍼 베스트는 유목민들의 천막집 유르트와 같이 뻣뻣하고 풍성한 볼륨의 풀 스커트와 매치되었고 플로랄 스커트와 블라우스, 골드 브로케이드 자켓과 고트 헤어 코트 , 오리엔탈 실크 쉬폰 트라우저와 레이어드된 울 드레스는 드라마틱한 무대를 연출했다.

 

페즈모, 몽골리안 모자, 아프리칸의 곱슬머리 가발, 컬러풀한 실크 스카프로 스펙타클한 쇼를 연출했고 이번 시즌도 Galliano는 천재적인 창의력을 패션 작업으로 변형시키는데 성공했다.

 

JOHN GALLIANO  존 갈리아노

 

 

우리에게 John Galliano로 알려진 디자이너 Juan Carlos Antonio Galliano Guill?n는 1960년 영국에서 태어남. 1984년 St Martin’s College of Art and Design을 졸업했고 브랜드를 런칭.

 

1987년, 1994년, 1995년, 1997년 British Designer of the Year를 수상했고 1995년「Givenchy」의 수석 디자이너가 되었으며 1997년「Christian Dior」로 옮김. Dior의 50주년 기념으로 그의 첫 쿠튀르 쇼를 개최.

웨프뉴스(WEF)  e편집부 <webmaster@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정재연 [건강] 산부인과 검사, 여성이라면 필…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