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해외컬렉션

fashion
러시아의 바우슈카 우먼을 영감으로 디자인을 전개한 빅터 앤 롤프
기사입력 2010-06-17조회

VIKTOR&ROLF 빅터 앤 롤프

 

 

네덜란드 디자이너 듀오 Viktor Horsting과 Rolf Snoeren는 패션계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이다. F/W 시즌을 위해서 듀오 디자이너는 ‘글래머 팩토리’에서 생산되는 글래머러스한 러시아의 바부슈카 우먼을 영감으로 디자인을 전개했다.

 

무려 아홉 겹으로 레이어링한 거대한 실루엣의 90년대의 슈퍼 모델 Kristen McMenamy는 움직이지 않는 마네킹처럼 회전하는 스테이지 중앙에 서있었고 그녀와 함께 등장한 디자이너들은 McMenamy의 옷을 체계적으로 탈의 시켰으며 두 번째 등장한 섹시한 스터드 장식의 블랙 수영복의 신세대 모델에게 입혔다.

 

구세대 모델과 신세대 모델을 함께 등장시킨 디자이너들의 의도는 의미심장했다. 레이어링한 아이템들은 그레이 또는 블랙 울, 모헤어, 트위드 실크로 새로운 구조의 작업을 했고 레더 캡, 스터드 장식, 리본, 메탈릭 지퍼 장식으로 마무리했다. 천재적 감각의 새로운 아웃피트와 컨템퍼러리 에지의 파워 드레싱으로 글래머러스한 트랜스포머를 연출했다.

 

VIKTOR HORSTING & ROLF SNOEREN  빅터 호스틴 & 롤프 스노렌

 

 

빅터 홀스팅은 1969년 이스라엘, 롤프 스노렌는 네덜란드 출생. 두 사람 모두 아넴 예술학교 패션학부를 졸업. 1993년“유럽 신인 디자이너전”에 참가하여 최우수상 수상. 1998년 파리 오트 쿠튀르 컬렉션 데뷔. ’01-’02 F/W 시즌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 발표. ’03-’04 F/W 남성복 컬렉션 발표. 2003년 파리에서 10주년 회고전을 개최.

웨프뉴스(WEF)  e편집부 <webmaster@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편집부 최해영 [클리닉] 추운 겨울 혈관마저 움츠러드…

치과 최승호 원장 못말리는 면접관을 대비해 쁘띠치아성…

엣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