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헤드라인
예비신부에게 추천하는 가녀린 라인 만드는 발…
예비신부를 위한 영양제 추천
예비부부들의 좌충우돌 결혼 다이어리
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예비 신랑의 윈터 스킨케어
예비부부에게 추천하는 웨딩 스튜디오

오늘의화보

핫트렌드
패션시크릿
시즌패션
맨즈스타일
해외컬렉션

뉴스홈 > 패션 > 해외컬렉션

fashion
클래식한 감각과 균형미의 아쿠아스쿠튬
기사입력 2010-04-24조회

AQUASCUTUM 아쿠아스큐텀

 

 

슬림하지만 풍성한 길이감이 엘리건트한 무드를 더한 어두운 그레이 컬러의 드레스와 코트, 레더 벨트로 맵시 있게 허리를 조인 자켓, 카멜 컬러의 코트, 청량감이 느껴지는 화이트 셔츠와 케이프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함을 제안했다. 앞코가 뾰족한 실버 컬러의 플랫 슈즈는 신선한 조화를 이루었다.

 

퀼티드 라이닝으로 시즌성을 가미한 클래식한 영국풍의 감각적인 아웃도어 웨어, 케이프를 연상시키는 자켓의 커팅, 사냥꾼의 자켓에서 볼 수 있는 스트링 장식의 포켓 디테일, 반짝이는 골드 자카드 소재의 드레스는 클래식한 무드와 모던한 우아함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Michael Herz는 이번 컬렉션에서 영국적 전통의 클래식한 감각과 자신이 믿고 있는 것들에 대한 적절한 균형으로 성공적인 컬렉션을 제안했다.

 

MICHAEL HERZ 마이클 헬즈

 

 

Michael Herz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태어남. 그의 가족은 그가 11살이 되던 해 영국으로 이주. 로얄 컬리지 오브 아트를 졸업.「Iceberg」,「Guy Laroche」에서 커리어를 쌓음.

 

듀오 디자이너 Michael Herz와 남성복 디자이너 Graeme Fidler는「Aquascutum」에서의 10여년 간의 디자이너 경력을 정리하고 ’10-’11 F/W 컬렉션을 마지막으로「Aquascutum」을 떠나며 다음 시즌엔「Bally」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밀란 컬렉션에서 활동 예정.

웨프뉴스(WEF)  e편집부 <webmaster@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영국 럭셔리 브랜드 한국 론칭 2…
실시간 커뮤니티
여성칼럼!

칼럼 안계환 마법의 스피치 '김미경의 아트스피치'

안과 최철명, 최재호 대표 미용렌즈 건강하게 착용하는 방법

엣지!아이템